이전 종이에 기록된 투석기록지의 내용은 제한적으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석환자 월검사기록, 투석환자의 처방(EPO, 주사제, 경구약, 처치 등)은 과거 기록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통상의 경우 혈액검사기관(씨젠, 녹십자, 삼광 등)에서 제공하는 검사결과가 검사기관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기간별로 다운 받을 수 있고,
투석환자 처방의 경우도 청구프로그램(의사랑 등)에서 제공하므로 다운받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종이에 기록된 투석환자 정보 중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정보의 경우 해당 정보를 스캔하여 해당 환자의 페이지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원장님의 경우 퇴근 후에 환자의 정보를 확인해야 할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가능합니다. 집 컴퓨터에서도 접속이 가능 합니다.
관리자의 자격으로 로그인 하여 집에서 확인되는 IP주소를 등록하면 프로그램을 병원에서 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HEMOCHART는 지역적, 시간적 제한이 없이 인터넷이 가능한 국내외 모든 곳에서 접속이 가능하므로
해외학회 참석, 병원 외 지역 출장, 여행 등의 상황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HEMOCHART는 인터넷 기반 서비스 이므로 PC 뿐만 아니라, 태블릿 피씨, 스마트폰에서도 접속이 가능 합니다.
단, 대면진료가 아닌 상황에서 직접적인 의료행위는 의료법에서 허용되지 않는 다는 사실을 염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구를 직접하거나 청구프로그램과 연동되지는 않습니다.
보험청구는 투석환자들 뿐만 아니라 일반 외래진료와 건강검진 등이 복합적으로 처리되어야 하기 때문에
연동되어 있지 않습니다. HEMOCHART는 신장실 운영 위주로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1. 문의 ...
2. 계약 ...
3. 설치 ...
1. 백업 걱정 X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의 사용으로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관)
2. 랜섬웨어 걱정 X (2020년 11월 E-Land 랜섬웨어 공격에 따른 피해) ( 조선일보 기사)
3. (데이터는 21세기 원유라고 불릴만큼 중요, 로컬 병원에서 데이터 관리에 한계가 있음)